창의, 활동, 봉사(CAS)는 IB DP의 세 가지 핵심 과정 중 하나이며, CAS를 성공적으로 완수하는 것은 IB DP 수여의 요구 사항입니다.
CAS Guide in IBDP |
n PHS (Pyoseon High School) |
---|---|
CAS 프로그램은 공식적으로 디플로마 프로그램 시작점에서 출발하고 |
CAS 프로그램은 2학년 3월 초부터 3학년 9월까지 진행(18개월) |
모든 학생은 CAS에 참여했다는 증거로서 |
CAS 포트폴리오는 샐비온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형식(사진, 영상, 글, 시 등)으로 관리하고 작성 |
CAS 이수는 7가지 CAS 학습 성과에 대한 성취 여부를 근거로 함 |
학생들은 CAS 포트폴리오에 각 학습 결과를 한 번 이상 달성했다는 증거를 제공해야 함 |
학생들은 세 가지 CAS 구성요소 가운데 |
단독 이벤트, 활동(두드림 데이 참여 등) 확장된 여러 가지 이벤트, 활동(학교 정규 동아리 참여 등) |
최소 한 달 동안의 CAS프로젝트 참여 CAS프로젝트는 지속적인 협력 필요 |
CAS 프로젝트 제안서 CAS 지도교사의 인터뷰 및 피드백 |
CAS활동과 CAS프로젝트의 프레임워크로서 |
CAS 프로젝트는 필수적으로 적용 이상적으로는 확장된 여러 가지 활동에 적용 |
CAS코디네이터/지도교사와의 인터뷰 세 번의 공식 인터뷰(문서작성) |
CAS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CAS코디네이터/지도교사와 인터뷰를 권장 |
성찰 |
CAS 활동의 시작 부분, 중간 및 끝 부분에 성찰을 권장 |
CAS 이수를 위해 18개월 동안 CAS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의 노력이 필요하며, 이를 통해 7가지 학습 성과를 달성해야 합니다.
학습 성과1 |
자신의 장점을 찾고 성장 분야를 개발합니다. |
---|---|
학습 성과2 |
도전 과제를 수행하였으며, 그 과정에서 새로운 역량을 개발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
학습 성과3 |
CAS 활동을 추진하고 계획하는 방법을 증명합니다. |
학습 성과4 |
CAS 활동에서의 노력과 인내심을 보여줍니다. |
학습 성과5 |
개인의 역량을 입증하고 협력의 이점을 인식합니다. |
학습 성과6 |
세계적으로 중요성을 지닌 이슈에 참여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
학습 성과7 |
선택과 행동에 대한 윤리적 측면을 자각하고 고려합니다.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