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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통신문

2025 저녁급식 추가/취소 신청 안내

  • 작성자익명
  • 등록일 2025.08.11
  • 조회수 48

저녁급식 신청은 분기별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1분기(3~5월), 2분기(6~7월), 3분기(8~11월), 4분기(12월)]


매 분기 신청기간 외에 추가/취소는 월 별로 이루어지고,

별도로 신청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매월 15일 이전에 추가/취소 신청서 제출 시 다음 월부터 적용됩니다.

예) 9월 15일 신청서 제출 ->> 10월 1일부터 추가/취소

9월 16일 이후 신청서 제출 ->> 10월분 추가/취소 불가능

*이번달은 8월 18일까지 제출시 9월부터 추가/취소 반영하겠습니다.


저녁급식 추가/취소 신청서를 첨부합니다.

출력이 여의치 않으시면 (담임선생님, 행정실, 급식실)에 요청하여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빨간 테두리 부분은 작성하지 않도록 합니다.

순서에 맞추어 서명을 받고 최종적으로 [행정실]에 제출되어야 반영됩니다.


그 외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급식실(064-717-6360)으로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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