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3분기(8월~11월) 저녁 급식 신청 안내
1. 신청대상 : 본교 1~3학년 재학생중 희망자(체육학급 제외)
2. 신청기간 :
2025년 7월 16일(수) 16시 ~ 7월 23일(수) 24시
(위 기간 동안은 본인이 신청/취소 가능)
3. 급식기간 : 2025년 8월 18일 ~ 11월 30일 중 학년에서 지정한 저녁급식일
4. 유의사항
- 위 기간에 신청 하지 않는 경우, 8월분은 추가/취소가 안되므로 꼭 기간내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이후의 추가/취소는 월별로 이루어지며, 자세한 내용은 반환 규정 참고 바랍니다.
5. 기타 궁금한 내용이 있으신 분은 급식실 717-6360 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