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수수료 환불 신청 안내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1. 대상자 : 천재지변, 질병, 수시모집 최종합격, 군입대, 사망, 자격상실 중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로 시험 당일 한 영역(과목)에도 응시하지 못한 자
2. 환불기준 : 납부한 응시수수료의 60%
3. 환불 신청기간 및 장소, 시간
- 신청기간 : 2025.11.17.(월)~11.21.(금) 09:00~16:00(5일간)
- 신청장소 : 남녕고등학교 본교무실(교무기획부 수능원서접수처)
4. 제출서류
- 환불신청서 1부(원서접수처에 비치), 붙임파일 참조
- 증빙서류 1부
- 신분증
5. 증빙서류
- 천재지변 : 없음
- 질병 : 진단서, 소견서, 처방전 등
- 수시모집 최종합격 통지서(증명서)
- 군복무확인서(증명서)
- 사망진단서, 사망확인서
- 자격상실 : 자퇴, 퇴학, 휴학 등을 증빙하류 서류
6. 환불시기 및 방법 : 2025.12.12.(금)까지 신청 계좌로 입금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