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기본 서브비주얼
  1. HOME
  2. 학교소식
  3.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6학년도 교내학생 토론대회 안내

  • 작성자익명
  • 등록일 2026.06.12
  • 조회수 71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일시: 2025. 6. 22.() 6~7교시

. 장소: 우리 학교 도서관(본관 2)

. 대상자: 전교생 중 희망 학생

. 논제: 학교에서 AI 사용을 허용해야 하는가?

. 추진 계획

· 참가신청 및 원고 제출: 희망 학생은 논제에 대한 찬성·반대 입장을 밝혀 617()까지 원고 제출(A4 1~2)

· 1차 예선대회: 618() 원고 심사를 통해 본선 참가자 선정

· 2차 본선대회: 622() 본선 참가 학생을 대상으로 찬반 추첨하여 대회 실시

. 토론 방법: 시작 발언(130), 자유토론(30), 마무리 발언(130)

. 심사 기준: 논리력(50), 발표력(30), 자료 수집·분석·활용 능력(20)

. 심사 위원: 국어과 교사

. 시상 계획: 최우수상(1), 우수상(2), 장려상(다수)

. 시상 일시: 2025. 6. 29.()

총 참가 학생의 20% 이내에서 시상하고, 심사 결과에 따라 수상 인원이 달라질 수 있음.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퀵메뉴퀵메뉴영역 닫기 상단이동 하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