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영송학교(교장 엄동빈)는 2024년 12월 24일(화) 본교 체육관(영송관)에서 ‘2024학년도 영송꿈빛축제’를 개최하였다.
□ 영송꿈빛축제는 제주영송학교 교육가족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앙상블 및 중창단 뮤지컬 공연으로 첫 문을 열었다. 이어서 학생들이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댄스, 연주, 연극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 유치원 과정 학생들의 밝고 귀여운 율동 댄스를 시작으로 초등학교 과정 학생들이 교내에서 직접 연습한 타악기 연주, 영송 패션쇼, 치어리딩, 클라리넷 독주, 에어로빅 공연 등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 뒤이은 중학교 과정 학생들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캐럴 연주 및 율동 공연을 선보였다. 고등학교 과정 학생들은 진로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토록 친밀한 직업탐구인’이라는 주제로 요리사 난타 공연, 여행 가이드 공연, 전통무용 공연을 선보이며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였다.
□ 본관 1층에서는 각 학급별로 만든 학습 결과물과 작품 전시가 함께 진행되었다. 제주영송학교 학생들만의 개성과 창의력으로 표현한 다채로운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 이날 오후 순서로는 모두의 마블 룰렛 행사와 해피 크리스마스 행사가 더해져 한층 더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되었다. 크리스마스 산타복을 입은 교장선생님에게 선물을 받은 학생들은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선물을 열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 이번 영송꿈빛축제는 최선을 다해 지도한 교사와 자신의 기량을 펼치기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이 힘을 모아 이뤄낸 행사이기에 그 의미가 남다르다.
□ 함께하는 문화예술 행사인 ‘2024학년도 영송꿈빛축제’를 통해 영송 교육가족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성취감을 느끼게 되어 보다 아름다운 교육공동체를 형성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