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밴드 공유 즐겨찾기 SNS 공유영역 닫기
본교 1~2학년 학생들은 6월 22일(월) 추자도내에서 현장체험학습을 실시하였다. 추자면 복지회관 견학활동과 영화관람을 실시하였고 맛있는 갈비로 점심식사를 하였다. 학교로 복귀해서 협동 축구공 만들기 체험활동을 실시하였다. 다소 궃은 날씨에 제주도로 출타하여 현장체험학습을 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보며 알차게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원격수업
돌봄센터
국가상징
4.3 평화 인권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