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인드로 도전하고 성찰하며 균형잡힌 사람으로 자라나요
주제 | 과제 | 세부 실천 계획 | 배움/ATL/학습자상 |
---|---|---|---|
IB PYP 평가 | 학습자 평가 | 학습 모니터링, 기록, 측정, 동지 | 글로벌 마인드 |
ATL(핵심역량) 사전-사후 설문 | |||
탐구 저널, 성찰일지 | |||
교수·학습 평가 | 개념 기반 탐구 수업 | ||
교수·학습 접근 방법 | |||
자기 주도성과 실행, 국제적 소양 | |||
교육 공동체 평가 | 탐구 단원 및 국가 교육과정 동지서 | ||
탐구 나눔의 날(Sunshine Day) | |||
표선 PYP 전시회 | |||
IB PYP 성찰 | 학습자 성찰 | 나의 변화와 성장 성찰 | 대인 관계 기능 |
탐구 단원 성찰 | |||
학기별, 연간 학교생활 성찰 | |||
교수·학습 성찰 | 개념 기반 탐구 수업 성찰 | ||
전문적학습공동체 성찰 | |||
교육과정 위크습 성찰 | |||
교육 공동체 성찰 | 탐구 단원 성찰 | ||
탐구 나눔의 날(Sunshine Day) 성찰 | |||
표선 PYP 전시회 성찰 | |||
IB PYP 확산 | PYP 안내 | 탐구 단원 운영 안내, IB 카드뉴스 | 도전하기 균형 갖추기 성찰하기 |
수업 나눔 | 개념 기반 탐구 수업 나눔과 토크 | ||
사례 나눔 | IB PYP 사례 나눔 워크숍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