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존중하는 배움으로 지식이 풍부하며 탐구하고 사고하는 사람으로 자라나요
주제 | 과제 | 세부 실천 계획 | 배움/ATL/학습자상 |
---|---|---|---|
국제적 소양과 IB 학습자상 함양 |
표선 PYP 목적 설정 | IB 철학의 이해 | 자신을 존중하는 배움 |
표선 PYP 비전과 사명선언 설정 | |||
표선 학습자상 정립 | 학교 학습자상 정립 | ||
학급 학습자상 정립 | |||
표선 학습자상 교육 공동체 공유 | |||
언어 정책 재정립 | 언어 정책 검토 및 재정립 | ||
언어 정책, 교육 공동체 공유 | |||
초학문적 탐구 프로그램 실천 |
표선 교육과정 설계 | 표선 교육과정 설계를 위한 협업 | 사고 기능 조사 기능 자기관리 기능 |
표선 교육과정 준비, 실천 및 성찰 | |||
표선 POI 설계 | 표선 POI 설계를 위한 협업 | ||
표선 교육과정 준비, 실천 및 성찰 | |||
ATT&ATL 기반 EA 실천 |
ATT&ATL 교수·학습 접근 방법 |
교수 접근 방법 이해 및 적용 | 탐구하기 지식 갖추기 사고하기 |
학습 접근 방법 이해 및 함양 전략 수립 | |||
교수·학습 접근 방법 성찰 | |||
Agency 자기 주도성 | 자기 주도성 지원 전략 수립 | ||
자기 주도적 개념 기반 탐구 운영 | |||
자기 주도성 성찰 | |||
Exhibition 전시회 | 표선 PYP 전시회 준비 | ||
표선 PYP 전시회 문영과 교육 공동체 공유 | |||
표선 PYP 전시회 성찰 | |||
Action 실행 | 실행 지원 전략 수립 | ||
실행으로 전이되는 개념 기반 탐구 운영 | |||
실행 성찰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