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기본 서브비주얼
  1. HOME
  2. IB World School
  3. 과제 2. IB PYP 실천

과제 2. IB PYP 실천

추진 과제 2.pRactice : IB PYP 실천

자신을 존중하는 배움으로 지식이 풍부하며 탐구하고 사고하는 사람으로 자라나요

  • 국제적 소양과 IB 학습자상 함양
  • 초학문적 탐구 프로그램 실천
  • ATT&ATL 기반 AEA 실천
추진 과제
주제 과제 세부 실천 계획 배움/ATL/학습자상
국제적 소양과
IB 학습자상 함양
표선 PYP 목적 설정 IB 철학의 이해 자신을 존중하는 배움
표선 PYP 비전과 사명선언 설정
표선 학습자상 정립 학교 학습자상 정립
학급 학습자상 정립
표선 학습자상 교육 공동체 공유
언어 정책 재정립 언어 정책 검토 및 재정립
언어 정책, 교육 공동체 공유
초학문적 탐구
프로그램 실천
표선 교육과정 설계 표선 교육과정 설계를 위한 협업 사고 기능
조사 기능
자기관리 기능
표선 교육과정 준비, 실천 및 성찰
표선 POI 설계 표선 POI 설계를 위한 협업
표선 교육과정 준비, 실천 및 성찰
ATT&ATL 기반
EA 실천
ATT&ATL
교수·학습
접근 방법
교수 접근 방법 이해 및 적용 탐구하기
지식 갖추기
사고하기
학습 접근 방법 이해 및 함양 전략 수립
교수·학습 접근 방법 성찰
Agency 자기 주도성 자기 주도성 지원 전략 수립
자기 주도적 개념 기반 탐구 운영
자기 주도성 성찰
Exhibition 전시회 표선 PYP 전시회 준비
표선 PYP 전시회 문영과 교육 공동체 공유
표선 PYP 전시회 성찰
Action 실행 실행 지원 전략 수립
실행으로 전이되는 개념 기반 탐구 운영
실행 성찰

IB PYP 실천

  • 배움(Agency): 자신을 존중하는 배움 실천하기
  • 학습 접근 방법(ATL) : 사고 기능, 조사 기능, 자기관리 기능 키우기
  • 학습자상(Leamer Profile) 탐구하는 사람, 지식이 풍부한 사람, 사고하는 사람으로 자라나기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3/09/20 16:20:51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상단이동 하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