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Microsoft Office 365 서비스 사용 안내

안녕하십니까?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는 매년 가정에서 학생들의 과제수행 등을 위한 온라인 구독형 오피스프로그램(Office365) 서비스(1년, 2024.4.1. ~ 2025.3.31.)를 제공하고, Microsoft 파트너사(유비커널)에서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Office365 서비스란? ☞ 가정에서 학생들이 웹 브라우저로 문서 편집 및 공유 등이 가능하고 개인 저장공간(OneDrive)을 100GB 제공함. 【가입방법】 ① https://o365.jje.go.kr 접속 *화면상단의 【도움말】 클릭 > 좌측의 【회원가입】 클릭하여 회원 가입 절차 확인 ② 화면상단의 【Office365가입】 – 【학생계정 생성】 ③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SMS인증 – 가입 인증 코드 입력 ※Microsoft Office365 사용을 위한 회원가입 및 가입 인증코드 등 전반에 관한 사항은 Microsoft 파트너사 유비커널로 문의 ④ 기본 정보 확인 – 사용하고자 하는 ID 생성(계정중복확인) - 암호입력 ⑤ 메인 화면 Office 365 시작하기(https://www.office.com) 클릭 【안내사항】 ① 2024년 8월부터 기존 지원하던 다운로드 설치형 오피스 프로그램 지원 종료 ② 웹브라우저(엣지브라우저, 크롬브라우저 등)에서만 문서 편집 가능 (https://www.microsoft365.com) ③ 기존 가입 회원의 계정은 계속 사용 가능 ④ 신규 또는 소속학교 변경시 신규계정 등록 필요 ⑤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등 추가 궁금한 사항은 Microsoft 파트너사 유비커널, ☎ 070-8672-0720로 문의(운영시간: 평일 09:00~18:00)

2024.04 17

자유게시판 더보기
퀵메뉴퀵메뉴영역 닫기 상단이동 하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