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부서 : 연구. 학년
구분 | 시기 | 추진사항 | 세부사업 | 주무부서 |
---|---|---|---|---|
독서 중심활동 |
전학년 연중 |
사제동행 독서 시간 운영 |
|
연구방과후 |
전학년 연중 |
사회과학 고전 읽기 프로그램 |
|
사회과 | |
전학년 (5월) |
독서 주간 행사 |
|
연구방과후 | |
전학년 (10월) |
독서 캠프 |
|
연구방과후 | |
전학년 연중 |
한 학기 책 한 권 읽기 |
|
연구방과후 | |
글쓰기 중심활동 |
전학년 연중 |
북(BOOK)아일체 |
|
연구방과후 |
전학년 연중 |
같은 책 읽고 생각 나누기 |
|
연구방과후 | |
전학년 연중 |
느티나무 문학상 |
|
연구방과후 | |
전학년 연중 |
'느티나무' (교지) 제작 |
|
연구방과후 | |
1학년 연중 |
Academic Writing Project |
|
1학년부 | |
2학년 연중 |
Regional Studies Project |
|
2학년부 | |
3학년 연중 |
Advanced Writing Project |
|
3학년부 | |
전학년 (11월) |
젤코바 디베이트 |
|
연구방과후 | |
토론 중심활동 |
1~2학년 (8월) |
교내외 모의 UN |
|
국제교육부 |
연중 | 교과 관련 프로그램 |
|
각 교과 | |
11월 | 제주어 콩트 대회 |
|
연구방과후 | |
3학년(8월) 1,2학년(12월) |
젤코바 세종 인재상 |
|
연구방과후 |
여러 학년에서 동시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상위 학년에서 심화 내용을 다룸으로써 학습 위계를 둔다.
교지 제작, 젤코바 디베이트, 교내외 모의 UN 활동은 선후배간 도제 형식을 취해 학년 간 학습 위계를 둔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