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배움과 성장의 즐거움이 있는 행복
  1. HOME
  2. 알림마당
  3.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5학년도 교외체험학습 신청서 및 보고서 서식

  • 작성자익명
  • 등록일 2025.04.28
  • 조회수 90

2025학년도 교외체험학습 신청시 유의사항 및 서식을 안내합니다.


1. 교외체험학습을 신청할 학생들은 사전에 담임선생님과 협의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 제출: 체험학습 실시 3일전까지(토요일, 공휴일, 재량휴업일 제외)


2. 신청서를 제출하였다하여 교외체험학습이 허가된 것이 아니며 담임교사로부터 반드시 최종 허가 여부 승인서 또는 승인 통보를 받은 후 실시해야 합니다.


3. 계획서만 제출하고 결과보고서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미인정 결석 처리되며, 결과보고서를 제출할 때에는 비행기 티켓, 사진 등 증빙자료를 첨부해야 합니다.

▶ 보고서 제출: 체험학습 후 10일 이내(토요일, 공휴일, 재량휴업일 제외)


4. 교외체험학습 기간 중 학교수업을 듣지 못해 발생하는 수업결손(진도, 시험에 대한 안내, 과제수행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보호자와 학생이 책임집니다.


※ 다음의 경우에는 교외체험학습이 허가되지 않습니다.

1. 지필평가 기간

2. 학원 수강

3. 예술, 체육활동으로 인한 훈련 또는 레슨

4. 어학연수

5. 출결상황 관리에서 미인정 결석으로 처리되는 사안

6. 교외체험학습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내용의 체험학습

7. 기타 학교장의 판단하에 교외체험학습 사유로 인정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활동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상단이동 하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