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기본 서브비주얼
  1. HOME
  2. 오현알림
  3. 가정통신문

가정통신문

2025학년도 2학년 학부모 상담주간 운영 안내

  • 작성자홍기환
  • 등록일 2025.10.15
  • 조회수 11

2025학년도 2학년 학부모 상담주간 운영 안내


학교의 교육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는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학년 학생들의 학교생활, 성적, 진로 선택 등과 관련하여 학부모님과 담임 선생님께서 상담할 수 있는 시간을 아래와 같이 마련하였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상담을 희망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원활한 상담 진행을 위해 아래의 설문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2학년 희망 학부모

2. 상담 기간: 2025113() ~ 2025117()

3. 상담 시간

- 매일 17~ 20(30분 간격)

4. 상담 내용: 학교생활의 전반적인 내용 및 성적에 따른 진학상담

5. 상담 방법: 대면상담(학교방문) 또는 비대면상담(전화상담)

6. 상담 신청 링크 주소 및 QR코드 : https://forms.gle/XE6DW2nRkPZW9qJM6

7. 신청 기한 : 20251026() 23시까지

상담을 원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위의 링크 및 QR코드를 통해 접속하셔서 설문에 응해주시면 담임 선생님께서 신청하신 일정과 방법에 따라 상담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학부모님과 상담 시간이 겹치거나 담임 선생님의 보충수업 시간에 신청하신 경우에는 상담 날짜와 시간을 조정하기 위해 담임 선생님께서 개별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따로 연락이 없다면 신청하신 시간에 상담이 진행되겠습니다. 상담 신청 후 취소 또는 시간 변경이 필요하시면 학교 대표 번호(064-754-0800)로 전화를 주신 후 담임 선생님과 통화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상단이동 하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