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5회 학생자치회 임원 선발 공고
제75회 학생자치회 임원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고자 합니다.
대상: 1, 2학년 재학생
2. 선발 일정
가. 1차 서류접수: 2025. 7. 7.(월) ~ 7. 9.(수) 16시 30분까지
나. 2차 면접: 2024. 7. 10.(목) ~ 7. 11.(금) 개별 시간 통보
(면접 장소: 추후 안내)
* 학생자치회 부서 : 총무부, 기획부, 생활부, 동아리부, 체육부, 복지부, 학예부, 방송부,
* 학생자치회 부서 : 응원부, 또래상담부
3. 등록처
가. 현장 접수: 학생자치회 담당 교사 조보원(3층 제2교무실)
나. 이메일 접수: agape4819@korea.kr
다. 지원서 양식은 홈페이지 게시
4. 선발 과정
가. 1차 서류심사: 학생 생활안전부 회의를 거쳐 1.5배수 선발
(징계 및 유급 사실 유/무 확인)
나. 2차 면접심사: 1차에서 선발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면접 심사
다. 면접 기준: 도덕성, 지휘통솔 능력, 가치관, 학교 규정 이해도
5. 선발 결과 통보: 7월 17일 담임선생님을 통해서 전달
2025년 6월 20일
오현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