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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는 안전한 등‧하교 대책의 일환으로 초등학생 안심 알리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2025학년도 초등학교 『1학년』 신입생 및 초등 특수교육대상자 『1~5학년』 학생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위치 정보 조회, 안심존 설정, 기본(월정액) 통화 및 문자서비스 등이 가능한 서비스 신청을 받습니다.
희망 학생의 학부모(보호자)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 분
내 용
신청 대상
(2025학년도 기준)
초등학교 1학년, 초등 특수교육대상자 1~5학년
※ 휴대폰 없는 학생 중 희망자
(지난 학년도에 신청한 학생은 2년간 지원하므로 신청하지 않음)
신청 기간
1차: 2025. 1. 23.(목) 09:00 ~ 2. 4.(화) 18:00
2차: 2025. 3. 4.(화) 09:00 ~ 3. 12.(수) 18:00
3차: 2025. 3. 27.(목) 09:00 ~ 4. 7.(월) 18:00
신청 방법
자녀 학교 홈페이지 팝업존 이용 또는
신청 사이트(https://school.jje.go.kr/safety) 접속
(로그인→비회원→학부모(보호자) 명의 휴대폰 또는 아이핀 본인인증
→서비스 신청)
지원 기간 (예정)
지원기준: 정상적으로 신청 접수된 학생에 한해 지원
1차 신청: 2025. 3. 1. ~ 2027. 2. 28.
2차 신청: 2025. 4. 1. ~ 2027. 3. 31.
3차 신청: 2025. 5. 1. ~ 2027. 4. 30.
※ 특수교육대상자 5학년은 2027. 2. 28.까지
(신청 접수 후 단말기 공급 일정 등에 따라 일정은 변경 가능)
▪유의사항
- 안심 알리미 서비스 단말기(스마트폰형) 지원, 월 사용료 교육지원청 부담(납부)
- 안심 알리미 서비스 앱 사용 무제한, 그 외 인터넷 및 앱 사용 불가
- 신청 기간: 1차 ~ 3차 신청에 한하며, 추가 신청 없음
- 중도해지, 분실, 수리, 재구매: 학부모(보호자) 부담 (단말기 자체 불량은 1년간 무상 수리)
- 단말기 명의(교육지원청) 변경 및 보험 가입 불가
안심알리미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 클릭하세요
(서비스 안내 게시판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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