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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학교시설예약시스템이용 공지사항

  • 작성자이흔재
  • 등록일 2024.04.03
  • 조회수 51

학교 교육계획 등에 의해 반드시 학교시설예약서비스를 통해 예약가능여부 확인 바랍니다.

운동장 이용 신청시 동호회 축구 사용의 경우 학교시설예약서비스를 통하여 전월1일 00:00:01부터 신청 가능하며,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 선착순으로 승인됨을 알려드립니다. 균등기회를 위해 주 단위 신청만 가능

사용시간은 08시부터 두 시간 단위로 16시까지 총 4회로 연속 사용은 균등기회를 위해 신청 불가합니다.

행사용 사용 신청은 받드시 사용 신청 1개월 이전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 사용상 주의사항

1. 사용 후 주변 정리를 해 주셔야 합니다.

2. 시설 사용 후 교육활동과 학생들 사용에 불편사항을 초래시, 이용수칙 위반시 허가 취소 됨을 알립니다.

3. 교내에서 음주, 금연, 등 기타 음식물 반입 등 이용수칙 위반사항이 있을시 허가 취소 됨을 알립니다.

4. 행사 등 학교 요청시 임시 사용 중지 됨을 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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