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평소 자녀 교육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시는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학교는 2025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에 앞서 학교 교육활동에 관해 학생 및 학부모, 지역주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교육수요자가 만족하는 교육환경을 제공하고자 하오니 예산편성 관련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된 의견은 학교 예산여건 등을 감안하여 교직원 회의를 거쳐 반영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의견제출 ○ 기 간 : 2024. 12. 18.(수) ~ 2024. 12. 24.(화) ○ 내 용 : 학교운영 전반에 관하여 예산 반영이 필요한 사항 ○ 제출자료 : 뒷면의 의견서 작성 후 행정실로 제출 ○ 의견서 제출 방법 - 행정실 방문 제출 - 팩스(730-0290) 제출 - 학교 이메일(hyodonjung@korea.kr) 제출2024. 12. 18. 효돈중학교장(직인 생략)
202412.181. 일시: 2023.8.14.(월) 08:30~16:302. 장소: 영어교과실3. 대상: 전 교직원4. 주제 가) 2학기 교과진도 운영 및 평가계획 수립 나) 2학기 교과별 융합수업(프로젝트 수업) 방안 마련 다) 2학기 각 부서별 행사 및 교육과정 운영 내용 공유 라) 기타 논의사항
2023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