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밴드 공유 즐겨찾기 SNS 공유영역 닫기
□ 6월 24일(수)~25일(목), 교내에서 2,3,5,6학년 학생 구강검진을 실시하였습니다.
□ 이번 구강검진에서는 치아 우식증(충치), 잇몸 건강 상태, 부정교합 여부 등 구강 상태를 전반적으로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학생들이 검진을 통해 자신의 구강 건강 상태를 점검하며 구강 건강에 보다 관심을 가지고, 올바른 칫솔질과 생활습관의 중요성을 배우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원격수업
돌봄센터
국가상징
4.3 평화 인권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