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5월 30일(금)에 가정통신문으로 안내한 설문조사 결과에 의거하여 시작된 우리학교 교복 디자인 변경건에 관한 진행 상황을 고시합니다.
설문조사 이후 공론화 추진단 구성, 교복 변경 TF팀 구성, 학생・학부모・교직원 설문조사 및 공청회, 학생 투표 등의 과정을 거쳤고 그 결과 첨부와 같은 디자인과 재질이 의논되었습니다.
우리 학교는 샘플을 받아 의논 중에 있으며 10월 24일 16시 00분까지 도착한 샘플을 바탕으로 교복 최종 선정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추가로 샘플 제출을 희망하는 업체가 있으시다면 반드시 064-797-3292, 교복 변경 업무 담당자에게 연락 후 샘플 제출 일정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샘플의 제작 디자인, 재질에 관한 의문 사항이나 협의 사항도 위의 연락처로 연락해주시면 의논해 나가겠습니다.
추가 안내 사항으로 현재 의논 중인 디자인 및 재질은 교복 변경의 주안점인
1. 동복: 신축성, 보온성, 내구성(마찰, 찢어짐 등), 오염저항
2. 하복: 신축성, 통풍성, 비침이 없으면서 시원한 소재, 내구성(마찰, 찢어짐 등), 오염저항
등에 따라 교복 선정 회의 및 업체와 협의하는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1. 교복디자인샘플요청(홈페이지게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