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초등학교 공고 제 2025–9호〔 2025학년도 학교도서관 자원봉사자 모집 공고 〕 한림초등학교 학교도서관 자원봉사자 모집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2025. 2. 4.한림초등학교장 1. 모집분야 및 인원모집 분야학교도서관 자원봉사자모집 인원1명봉사 내용대출·반납, 도서 정리, 운영 보조 2. 봉사기간: 2025. 3. 3.(월) ~ 2026. 1. 30.(금) 3. 봉사시간 및 활동비구분봉사시간활동비비고학기 중 1일 3시간 11:30~14:301일 20,000원방학 중1일 3시간 09:00~12:00 ※ 활동비는 봉사활동이라는 목적에 소요되는 교통비, 식비, 일비 등의 실비 보장 성격으로 지급되는 것임. 4. 모집 세부사항 가. 공고기간 및 서류접수기간: 2025.2.4.(화) ~ 2.11.(화) 9:00~12:00 나. 접수처: 본인 직접 접수(우편접수 불가) - 2.4.(화) ~ 2.7.(금) 본교 도서관, 2.10.(월) ~ 2.11.(화) 본교 교무실 다. 선정 방법: 서류 및 면접 ※ 지원자가 2명 이상, 서류 점수 동점일 경우 면접 실시(면접 시간 추후 통보) 라. 결과통지: 2025.2.14.(금) 11:00 해당자 개별 유선 통보 * 자세한 내용은 붙임 파일 참고 *
2025.02.04[2025학년도 한림초등학교 초등돌봄교실 특수교육자원봉사자 모집 공고]2025학년도 한림초등학교 초등돌봄교실 특수교육자원봉사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2025. 02. 03.1. 모집분야 및 인원모집 분야인원초등돌봄교실 특수교육자원봉사자2명2. 위촉기간: 2025.3.4.(화) ~ 2026. 2. 24. (화) (방학기간 포함, 주말,공휴일, 대체공휴일 제외)3. 봉사시간 및 활동비교실봉사일봉사시간활동비비고돌봄 1반돌봄 2반학기중월-금 13:00 ~ 17:001일4시간 38,000원* 위촉기간 및 활동시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방학중월-금 08:30 ~ 12:30 * 자원봉사자 활동일수 및 시간만큼 1일 봉사료 지급(4시간(38,000원),4. 봉사내용 가. 특수교육대상자 지도 보조 봉사 역할 나. 특수교육대상자의 개인 욕구 지원(신변처리 및 간식, 건강 보호 및 안전 생활 등 지원) 다. 특수교육대상자의 학습 활동 지원(학습자료 및 학용품 준비, 이동 보조, 교실과 운동장에서의 학생활동 보조, 학습자료 제작 지원 등) 라. 특수교육대상자의 문제행동 관리 지원(적응행동 촉진 및 부적응 행동 관리 지원, 또래와의 관계 형성 지원, 행동 수정을 위한 프로그램 관리 등) 마. 특수교육대상자의 특성에 따른 지원 바. 학교장이 지정하는 지원 활동 5. 자격조건: 특수교육대상자 보조 활동에 적합한 자 특수교육에 관심이 있는 자로, 특수교육기관이나 장애인복지관 등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또는 특수교육 관련 연수 이수자 우선 기회 부여 ※ 장애학생의 교육활동 도움을 위한 자원봉사자로 근로기준법 제2조 상의 근로자가 아니므로, 4대 보험 가입 및 퇴직금 지급의 대상자가 아님 ※ 다음의 각호에 해당하는 자는 특수교육자원봉사자 자격에서 제외 ①「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제20조의5 제2항에 해당하는 자 ②「아동복지법」제29조의 3 및「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제56조에 따라 아동학대관련 범죄, 아동·청소년대상 성범죄 또는 성인대상 성범죄로 형 또는 치료 감호를 선고받아 확정되고, 그 확정된 때부터 형 또는 치료감호의 전부 또는 일부의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10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 ③「장애인복지법」제59조의 3에 따라 장애인학대관련 범죄나 성범죄로 형 또는 치료 감호를 선고받아 확정되고, 그 확정된 때부터 형 또는 치료감호의 전부 또는 일부의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10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 ④ 학생과 관련된 업을 경영하여 학생 지도에 공정성을 확보하기 어려운 자 ⑤ 기타 업무수행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자6. 제출 서류 가. 초등돌봄교실 특수교육자원봉사자 지원서 1부 나. 주민등록초본 1통(주소지 확인 후 되돌려줌) 다. 통장 사본, 범죄경력조회동의서, 채용신체검사서 또는 건강진단서 각 1부 (자원봉사자 위촉 확정 후 제출) ※ 제출된 서류는 지원자가 요청 시 14일 이내에 반환하며, 요청이 없을 시 60일 이후 파기함.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4조, 개인정보보호법 21조 및 시행령 16조) ※ 최종 합격자의 경우, 제출한 서류의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성범죄경력, 아동(장애인)학대 관련 범죄 및 검진 결과에 이상이 있는 경우 위촉을 취소함.7. 지원서 접수 기간 및 장소 가. 접수 기간: 2025. 2. 3.(월) ~ 2. 7.(금) 15:00까지 (기한엄수) 나. 접수장소: 돌봄 2반교실 (※ 본인이 직접 접수)8. 서류 심사 가. 서류 심사일: 2025. 2. 13.(목) 15:00 돌봄교실 9. 선정 방법: 본교 선정기준에 의거 서류 심사 ※ 합격자 발표는 개별 유선 통보 (2025. 2. 17.(월) 오후 4시붙임 1. 초등돌봄교실 특수교육자원봉사자 지원서 양식 2. 자기소개서 3.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및 제공동의서(채용 확정 시 제출) 4. 확인서(채용 확정 시 제출) 5.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채용 확정 시 제출) 6. 장애인학대관련범죄 등 경력 조회 동의서(채용 확정 시 제출) 7. 채용신체검사 비용 청구서(채용 확정 시 제출) 8. 채용반환 확인서 끝.
2025.02.03방과후연계형돌봄교실 자원봉사자 모집 공고 2025학년도 한림초등학교 방과후연계형돌봄교실 자원봉사자를 위촉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2025년 2월 3일한림초등학교장1. 모집 분야 및 인원모집 분야모집인원방과후연계형돌봄교실 자원봉사자1명2.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및 접수 기간: 2025.2.3.(월) ~ 2025.2.7.(금) 15:00까지 나. 접수장소: 한림초 돌봄교실 2반 다. 접수방법: 방문접수 라. 선정방법: 1) 1차 서류심사: 2025.2.13.(목) 15:00 2) 합격자 발표: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2025.2.17.(월) 16:003. 위촉 기간: 2025.3.4.(월) ~ 2026.2.24.(화) 주말 및 공휴일 제외 4. 봉사 시간 및 활동비봉사 시간활동비비고학기중 월~금 13:00~17:00방학중 월~금 08:30~12:301일(4시간) 38,000원*구체적인 봉사 시간은 학교와 자원봉사자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 근로자 신분이 아니므로 복무규정, 4대 보험 가입 등 적용 대상이 아님. 자원봉사자로서 활동 일수만큼 봉사료를 지급함.※ 예정치 않은 시설공사, 자연재난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봉사 기간이 조정될 수도 있음.5. 활동 내용 가. 학생 출·결석 관리 및 학생 귀가 지도 지원 나. 방과후 프로그램 참여 학생 시간 관리 및 안전관리 지원 다.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는 시간의 개인 자율활동(숙제, 독서 등) 틈새지도6. 자격조건 가. 방과후연계형돌봄교실 참여 학생 관리 활동에 적합한 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 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7. 제출 서류 가. 방과후연계형돌봄교실 자원봉사자 지원서 및 자기 소개서 [붙임 1] (필수 제출) 나. 관련 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다. 관련 교육기관 근무 경력 증명서 각 1부 (해당자에 한함)8. 최종 합격 후 제출서류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장애인학대관련범죄등 경력 조회 동의서 ·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판정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발급비용 보전 가능(비용청구서 작성 후 학교에 제출) · 신분증 사본 및 본인 명의 통장 사본9. 기타 가. 제출된 서류 및 심사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 날부터 14일까지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기한 내 반환 청구하지 않는 경우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최종 합격자 통지 후 별도의 범법 사실 발견, 성범죄 조회 결과, 아동학대관련범죄 조회 결과 및 건강검진 결과 이상이 있을 때는 위촉을 취소함. 라.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마. 자원봉사인력이므로 무기계약 대상자 아님. 10. 문의 : 한림초 돌봄2반 교실 797-3095 붙임 1. 방과후연계형돌봄교실 자원봉사자 지원서 양식 2. 자기소개서 3.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및 제공동의서(채용 확정 시) 4. 확인서(채용 확정 시) 5.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채용 확정 시) 6. 장애인학대관련범죄 등 경력 조회 동의서(채용 확정 시) 7. 채용신체검사 비용 청구서(채용 확정 시) 8. 채용반환 확인서 끝.
2025.02.03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는 안전한 등‧하교 대책의 일환으로 초등학생 안심 알리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2025학년도 초등학교 『1학년』 신입생 및 초등 특수교육대상자 『1~5학년』 학생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위치 정보 조회, 안심존 설정, 기본(월정액) 통화 및 문자서비스 등이 가능한 서비스 신청을 받습니다. 희망 학생의 학부모(보호자)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구 분내 용 신청 대상(2025학년도 기준)초등학교 1학년, 초등 특수교육대상자 1~5학년 ※ 휴대폰 없는 학생 중 희망자(지난 학년도에 신청한 학생은 2년간 지원하므로 신청하지 않음)신청 기간 1차: 2025. 1. 23.(목) 09:00 ~ 2. 4.(화) 18:00 2차: 2025. 3. 4.(화) 09:00 ~ 3. 12.(수) 18:00 3차: 2025. 3. 27.(목) 09:00 ~ 4. 7.(월) 18:00 신청 방법 자녀 학교 홈페이지 팝업존 이용 또는신청 사이트(https://school.jje.go.kr/safety) 접속(로그인→비회원→학부모(보호자) 명의 휴대폰 또는 아이핀 본인인증→서비스 신청) 지원 기간 (예정) 지원기준: 정상적으로 신청 접수된 학생에 한해 지원1차 신청: 2025. 3. 1. ~ 2027. 2. 28.2차 신청: 2025. 4. 1. ~ 2027. 3. 31.3차 신청: 2025. 5. 1. ~ 2027. 4. 30. ※ 특수교육대상자 5학년은 2027. 2. 28.까지 (신청 접수 후 단말기 공급 일정 등에 따라 일정은 변경 가능)▪유의사항 - 안심 알리미 서비스 단말기(스마트폰형) 지원, 월 사용료 교육지원청 부담(납부) - 안심 알리미 서비스 앱 사용 무제한, 그 외 인터넷 및 앱 사용 불가 - 신청 기간: 1차 ~ 3차 신청에 한하며, 추가 신청 없음 - 중도해지, 분실, 수리, 재구매: 학부모(보호자) 부담 (단말기 자체 불량은 1년간 무상 수리) - 단말기 명의(교육지원청) 변경 및 보험 가입 불가안심알리미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 클릭하세요(서비스 안내 게시판 연결)
2025.01.13교훈꿈을 키우며 함께 성장하는 행복한 학교가정통신63032.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길 16hallim.jje.es.kr 담당부서: 행정실 연락처: 797-3003으뜸정신을 발휘하자 한림초등학교 씨름장 증축 공사 안내 및 협조 요청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제주시교육지원청 주관으로 우리학교 씨름장 증축 공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입니다. 공사현장에는 가설울타리 설치 등 안전조치에 최선을 다할 것이나, 공사기간 동안 주차장 공간이 협소해지고 소음 및 분진발생 등으로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의 불편이 예상 됩니다. 보다 나은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공사임을 감안하시어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안전을 위하여 아래의 사항에 대하여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 학교 주차장 차량 통행 자제 - 학교 주차장 외부차량 주차 제한(주차공간 협소) - 등·하교시 주차장으로 통학하지 않도록 지도 - 공사장 주변에서 놀거나 접근하지 않도록 지도공사개요 및 참고 사항 -공 사 명한림초등학교 씨름장 증축 공사공사 위치학교 주차장 입구 오른쪽 공간(창고2개 철거)공사 내용씨름장 건물 신축(지상 1층, 면적 361.01㎡): 씨름연습장, 관리실, 트레이닝실, 탈의실 등 설치공사 기간2025. 1. 10. ~ 2025. 6. 4.(예정) ※ 공사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참고 사항학교 주차장 입구 위치 변경 예정 (기존 입구는 공사차량 통행용으로 사용) 2025년 1월 2일한림초등학교장
2025.01.02안녕하십니까?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는 학교 및 가정에서의 스마트기기 활용을 통한 디지털소양 및 자기주도학습 역량 함양을 위해 중학교 1학년 대상 드림노트북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2025학년도 도내 중학교(특수학교 중학교과정 포함) 1학년 입학생들은 가정과 학교에서 교육적 목적을 위해 노트북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2025학년도 드림노트북을 신청하여 주시고, 아울러 첨부된 「유의사항」과 「드림노트북 휴대학습을 위한 생활교육 안내사항」을 참고하여 안전하고 올바른 드림노트북 활용에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1. 2025년 중학생 드림노트북 지원 및 신청구 분내 용대상자2024학년도 현재 초등학교(특수학교 초등학교과정 포함) 6학년 재학생 중 2425학년도 도내 중학교(특수학교 중학교과정 포함)로 입학 예정인 학생*타시도 중학교 또는 국제학교 입학 예정인 학생은 제외지원방식동의서를 제출한 학생에게 수업 및 자기주도학습 등 교육적 목적을 위해 학생들에게 상시대여 (가정내 활용 가능)- 목적외 다른 용도로 사용 및 양도‧대여‧교환‧중고판매 금지- 타시도 전출(진학)·학업중단시 노트북 반납-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 *미동의시 대여불가지원기간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도내 학교 재학 기간 *타시도(국제)학교로 전출 또는 진학, 유예‧면제 등 학업중단 시 노트북 반납지원신청‣(신청기간) 2025. 1. 13(월). ~ 2. 14.(금)‣(신청방법) PC·스마트기기를 활용한 온라인 신청 반드시 학부모(보호자)가 드림노트북 통합관리시스템 (https://schoolreg.org/jjeEdu)에서 휴대전화인증 및 회원가입 후 ‘이용 약관·개인정보 관련’ 동의 및 신청 ※온라인 신청이 불가한 경우, 배부장소(입학 예정 중학교)에서 동의서 작성・신청이 가능‣(방법안내) 지원신청 및 신청현황 확인 등의 사용법에 대한 매뉴얼은 드림노트북 통합관리시스템에 제공2. 드림노트북 배부 및 수령구분내 용기간2025. 2.17.(월) ~ 2. 28.(금) (학교별 가능일정 및 시간 확인후 방문 필요)장소학생별 입학 예정 중학교수령방법정해진 기간내에 중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대상자 여부 확인* 후 노트북 수령*필요서류 : 보호자(신분증), 학교배정통지서, 가족관계증명서(주민등록등록)이상유무확인노트북 수령 후 성능・품질 등에 대한 기기 이상유무 확인문의학교별 수령기간 및 장소에 대한 사항은 콜센터(1811-8290)에서 확인 가능붙임 1. 2025년 중학생 드림노트북 정보 2. 드림노트북 활용을 위한 유의사항 3. 드림노트북 휴대학습을 위한 생활교육 안내사항 4. 드림노트북 대여 이용 동의서(서식)
2024.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