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년 |
1학년 |
2학년 |
3학년 |
특수 |
총인원 |
||||||||||||
---|---|---|---|---|---|---|---|---|---|---|---|---|---|---|---|---|---|
반 |
1 |
2 |
3 |
4 |
소계 |
1 |
2 |
3 |
4 |
소계 |
1 |
2 |
3 |
4 |
소계 |
1 |
|
남 |
10 |
11 |
10 |
10 |
41 |
12 |
12 |
13 |
12 |
49 |
12 |
11 |
11 |
11 |
45 |
(3) |
135 |
여 |
11 |
10 |
11 |
11 |
43 |
13 |
13 |
12 |
12 |
50 |
8 |
9 |
9 |
9 |
35 |
(1) |
128 |
계 |
21 |
21 |
21 |
21 |
84 |
25 |
25 |
25 |
24 |
99 |
20 |
20 |
20 |
20 |
80 |
(4) |
263 |
직/성별 |
교원 |
교육행정직 |
교육공무직 |
봉사직 |
총계 |
||||||||||||||
---|---|---|---|---|---|---|---|---|---|---|---|---|---|---|---|---|---|---|---|
교장 |
교감 |
보직 교사 |
교사 |
원어민 영어 보조 교사 |
소계 |
행정 실장 |
회계 담당 |
시설 담당 |
소계 |
영어 전문 강사 |
조리원 |
운동부 지도자 |
청소원 |
소계 |
안전 지킴이 |
도서관 도우미 |
소계 |
||
남 |
· |
1 |
2 |
4 |
· |
7 |
1 |
1 |
1 |
3 |
· |
· |
1 |
· |
1 |
1 |
· |
1 |
12 |
여 |
1 |
· |
7 |
13 |
1 |
22 |
· |
1 |
· |
1 |
1 |
4 |
· |
1 |
6 |
· |
1 |
1 |
30 |
계 |
1 |
1 |
9 |
17 |
1 |
29 |
1 |
2 |
1 |
4 |
1 |
4 |
1 |
1 |
7 |
1 |
1 |
2 |
42 |
구분 |
교실 |
교육지원실 |
특별교실 |
부속실 |
||||||||||||||||||||||||||
---|---|---|---|---|---|---|---|---|---|---|---|---|---|---|---|---|---|---|---|---|---|---|---|---|---|---|---|---|---|---|
보통교실 |
특별교실 |
소계 |
교장실 |
교무실 |
행정실 |
상담실 |
정보실 |
인쇄실 |
보건실 |
과학실 |
기술가정실 |
기술(목공)실 |
컴퓨터실 |
음악실 |
미술실 |
영어교과실 |
학습도움실 |
진로활동실 |
도서관 |
시청각실 |
음악감상실 |
여교사휴게실 |
강사대기실 |
방송실 |
학생회실 |
지킴이실 |
다목적실 |
역사관 |
해담관 |
|
실 |
12 |
9 |
21 |
1 |
3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