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1. 서비스 안내

서비스 안내

서비스 안내

2024학년도 안심 알리미 서비스 지원 단말기 및 주요 기능

2024학년도 안심 알리미 서비스 지원 단말기 소개 표

KT 안심서비스 단말기 소개 (모델명 : 안심서비스 단말 / AT-M120)

세부사양

  • 크기: 124.5 x 63 x 16.2(mm)
  • 무게: 180g
  • 배터리: 2,100mAh
  • 램/저장공간: 메모리 2GB/저장공간 32GB
  • 운영 체제: Android 12 Go Edition
  • 프로세서: 2.0GHz 쿼드코어
  • 후면 카메라: 8MP
  • 전면 카메라: 5MP
  • 네트워크: LTE
  • 방수방진: IP52

기본구성품

본체 및 이어폰, 충전기, 사용설명서

2024학년도 안심 알리미 서비스 지원 단말기 주요기능 표

안심서비스 주요 기능

비고

위치정보조회

LTE전용망, GPS 기반 위치 측정

안심존 설정/자동위치알림

자동위치알림 설정(요일, 시간), 이탈 시 문자 알림

통화기능

한달 기본 12,000알 통화 가능
(음성2.5알/월 80분)

문자 수/발신

문자 발송 가능
(750알, SMS 50건/월)

데이터

안심서비스 앱 사용 무제한 ※ 그 외 인터넷, 앱 사용불가

SOS긴급 알림

보호대상자는 위급한 상황에서 SOS 긴급요청, 보호자에게 SMS 메시지 전달

기타

15W 급속충전

※ 세부 기능은 단말기 납품 시 통신사에서 유인물 제공 예정

단말기 관리 안내

구분, 안내로 구성된 단말기 관리 안내 표

구분

안내

A/S

단말기 자체불량

  • 최초 개통 일부터 1년 간 A/S 접수 및 처리

    • 불량접수(착하) 시 모든 구성품 반납 필수
    • 에이엘티 제주점 접수(제주시 연삼로 426), 064)722-8810

고객과실

  1. 1고객귀책 시에는 유상수리 원칙 (제조사 A/S 처리 규정 준수)
  2. 2단말기 분실시 재구매는 학생(보호자) 부담

단말기 관련 A/S 문의처: 에이엘티 A/S 센터 064)722-8810

S/W(소프트웨어) 불량

  1. 1S/W 불량 등 문의처 064)754-1919 (평일 09~18시)
  2. 2제주본부: 제주시 전농로 114 KT제주본부(3층) KTCS

기타

도외 전출 시

중도해지 위약금 면제 처리
KT지사 플라자(문의: 064-754-1919)

학부모(보호자) 비용 부담에 관한 필수 확인 사항 안내

통신사, 중도 해지위약금,단말기 분실, 수리비, 도외 전출 시 중도 해지로 구성된 학부모(보호자) 비용 부담에 관한 필수 확인 사항 안내 표

통신사

중도 해지위약금

단말기 분실

수리비

도외 전출 시
중도 해지

단말기 구매

중도 해지

KT

비용 발생

비용 발생

비용 발생

비용 발생

위약금 면제

해지 시 위약금 안내

  • 약정기간 내 해지 시 위약금 발생 기준

    • "약정잔여 기간"에 따라 위약금 부과
    • (해지) 위약금대상: 약정 지원금(공시지원금 + 추가 지원금 + 요금할인지원금)
    • 위약금 = 약정지원금 * (약정잔여기간/730(일)) + 요금할인지원금
      (∑[약정 이용기간별 총 할인금액 x 약정 이용기간별 할인반환금 부과율])

요금할인(지원금) 약정기간별 할인반환금 부과율

약정기간,약정 이용기간, 할인반환금 부과율 안내 표

약정기간

약정 이용기간

할인반환금 부과율

24개월(2년)

약정 후 ~ 6개월
(약정일(D) + 180일 까지)

총약정할인 누계액*100%

7개월 이상
(약정일(D) + 181일 부터)

총약정할인 누계약
(잔여약정기간/(약정기간-180일))

  • 예시 (24개월 약정, 17개월 이후 중도 해지)
    237,600*((730-510)/(730-180))=95,040월(부가세포함)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4/01/09 11:17:44

바로가기2

상단이동 하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