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밴드 공유 즐겨찾기 SNS 공유영역 닫기
안녕하십니까? 제주중앙중학교 발명교육센터에서는 관내 중학교(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2026학년도 제주중앙중학교 발명교육센터 발명기초반」을 운영합니다. 발명기초반은 발명심화반을 위한 기초 교육으로 운영하고, 발명심화반은 바이브코딩과 아두이노를 활용한 창의적인 문제 해결 메이커톤으로 운영합니다. 이 과정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신청 방법을 참고하여 신청하기 바랍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원격수업
돌봄센터
국가상징
4.3 평화 인권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