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 후 즉시 담당자에게 전달하겠으며, 처리결과는 우편?방문수령?팩스 등 고객이 원하는 방법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담당 직원의 정중한 사과와 함께 우선적으로 업무를 처리하여 드리고, 1회 재방문에 상품권(5,000원 상당)으로 보상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을 주시면 정중한 사과와 함께 해당 직원에 대하여 친절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하여 불친절한 사례가 없도록 하겠으며, 5,000원상당의 문화상품권으로 보상하여 드리겠습니다.
사실 확인 후 2시간 이내에 처리 지연사유와 처리 예정일을 알려드리고, 관련 직원이 정중히 사과드린 후 상품권(5,000원 상당)으로 보상하여 드리겠습니다.
접수·처리부서 | 서비스명 | 연락처(내선번호) |
---|---|---|
교무기획부 | 전입학업무, 교육과정 운영 등 | 064)741-0805 |
방과후학교부 | 방과후교육활동, 돌봄교실 운영 | 064)741-0849,0887~9 |
학생복지부 | 학생생활지도, 상담교육, 인성교육 등 | 064)741-0805 |
보건실 | 성희롱, 학생건강관리 | 064)741-0879 |
급식실 | 학교급식업무 | 064)741-0808 |
행정실 | 제증명발급, 학교운영위원회, 발전기금 접수 | 064)741-0881~2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성신로 25 (우 690-818) |
우리학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도 조사를 매년 1회 이상 실시하고 그 결과를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공개하겠습니다.
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부족한 점은 개선·보완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때와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점에 대하여 반드시 지적하여 주셔서 교육서비스개선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친절하고 모범이 되어 칭찬하고 싶으신 교직원이 있으면 다른 교직원의 귀감이 되도록 적극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회신이 불가하오니 신청인의 주소, 성명, 연락처 등을 정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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