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 년 | 1 | 2 | 3 | 4 | 5 | 6 | 특수 | 합계 | |
---|---|---|---|---|---|---|---|---|---|
학 급 수 | 4 | 5 | 5 | 5 | 5 | 6 | 2 | 32 | |
학생수 | 남 | 49 | 67 | 60 | 56 | 59 | 77 | 13 | 381 |
여 | 55 | 50 | 63 | 57 | 60 | 69 | 4 | 358 | |
계 | 104 | 117 | 123 | 113 | 119 | 146 | 17 | 739 | |
학급당 평균 학생수 | 26 | 23.4 | 24.6 | 22.6 | 23.8 | 24.3 | 8.5 | 23.1 |
졸업횟수 | 2023학년도 | 졸업생 총수 | |||||
---|---|---|---|---|---|---|---|
34회 | 남 | 여 | 계 | 남 | 여 | 계 | |
80명 | 79명 | 159명 | 5,120명 | 4,5778명 | 9,697명 |
구분 | 교직원 | 교육공무직원 | 그 외 직원 | 합계 | |||||||||||||||||||||
---|---|---|---|---|---|---|---|---|---|---|---|---|---|---|---|---|---|---|---|---|---|---|---|---|---|
교장 | 교감 | 보직교사 | 교사 | 특수교사 | 보건교사 | 영양교사 | 행정실장 | 주무관 | 소계 | 조리사 | 조리실무사 | 돌봄전담사 | 상담사 | 과학교육업무실무원 | 특수교육실무원 | 청소원 | 소계 | 운동부지도자 | 원어민강사 | 영어회화강사 | 방과후강사 | 배움터지킴이 | 소계 | ||
남 | 1 | 1 | 2 | 5 | 0 | 0 | 0 | 0 | 2 | 10 | 0 | 0 | 0 | 0 | 0 | 0 | 0 | 0 | 1 | 1 | 0 | 1 | 1 | 4 | 14 |
여 | 0 | 0 | 8 | 20 | 3 | 1 | 1 | 1 | 2 | 37 | 1 | 7 | 5 | 1 | 1 | 2 | 1 | 18 | 0 | 0 | 1 | 15 | 0 | 16 | 71 |
계 | 1 | 1 | 10 | 25 | 3 | 1 | 1 | 1 | 4 | 47 | 1 | 7 | 5 | 1 | 1 | 2 | 1 | 18 | 1 | 1 | 1 | 16 | 1 | 20 | 85 |
▼별도인원 -특수교육보조봉사자 1(4) -컴퓨터강사 2 -장애인일자리근로자 1 -실버도우미: 독서4, 교통5, 환경2, 급식2 -도서관학부모사서교사 10 |
구 분 | 교지총면적 | 교사대지 | 체육장 | 새빛관 | 실내수영장 | 유치원 | |
---|---|---|---|---|---|---|---|
체육관 | 급식소 | ||||||
면 적 | 16,435.00㎡ | 7,735.00㎡ | 8,700.00㎡ | 924.50㎡ | 867.00㎡ | 541.75㎡ | 174.91㎡ |
시설내용 | 수량 | 시설내용 | 수량 | 시설내용 | 수량 | 시설내용 | 수량 | |
---|---|---|---|---|---|---|---|---|
교장실 | 1 | 전담실 | 2 | 체육관(새빛관) | 1 | 화장실 | 32 | |
교무실 | 1 | 상담실 | 1 | 급식실 | 1 | 실내수영장 | 1 | |
행정실 | 1 | 다목적실 | 1 | 악기실 | 2 | 유 치 원 | 교실 | 6 |
정규교실 | 31 | 돌봄교실 | 5 | 방송실 | 1 | 협의실 | 1 | |
특수교육실 | 2 | 방과후학교교실 | 4 | 상담 치료실 | 1 | 다목적실 | 1 | |
과학실 | 2 | 도서관 | 1 | 학년 협의실 | 6 | 화장실 | 6 | |
스마트교실 | 1 | 엘리베이터 | 1 | 보건실 | 1 | 샤워실 | 1 | |
컴퓨터실 | 2 | 학부모회협의실 | 1 | 조리실 | 1 | 수면실 | 1 | |
음악실 | 1 | 문서고 | 1 | 영양교사실 | 1 | 조리실 | 1 | |
영어체험실 | 1 | 자료실 | 1 | 인쇄실 | 1 | 자료실 | 1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