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26일(금) 1학년 각 반 교실에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외부 강사를 초청하여 찾아가는 환경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였습니다.
□ 이번 환경교육 프로그램에서는 쓰레기의 마술이라는 주제로 쓰레기의 심각성 및 분리배출 방법을 익히며 환경북을 만들면서 지구환경을 지키기 위해 우리가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본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지구 환경 보전에 보다 관심을 가지고 쓰레기를 줄이며 생활 속에서 지구 환경을 지키기 위해 실천하고자 하는 마음을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