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밴드 공유 즐겨찾기 SNS 공유영역 닫기
5학년 실과-스스로 실천하는 실생활 단원과 연계하여 영양선생님과 함께 하는 간식 만들기 체험을 실시하였습니다. 학생들은 직접 감자를 씻어 찌고 싱싱한 제철 과일로 수박화채를 만들며, 영양 가득한 건강 간식을 직접 맛보고 배우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원격수업
돌봄센터
국가상징
4.3 평화 인권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