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기본 서브비주얼
  1. HOME
  2. 커뮤니티
  3.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6학년도 수능 응시원서 접수 안내(졸업생)

  • 작성자익명
  • 등록일 2025.08.15
  • 조회수 40

원서 접수

접수기간: 2025. 8. 21.() 09:00 ∼ 9. 5.() 15:00 / 12일간 (기한엄수)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13:30 제외

접수처: 4층 3학년교무실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시스템 운영: 2025. 8. 20.() 09:00 ~ 9. 4.() 18:00

해당기간 내 24시간 운영

콜센터(☎1670-1515)09:00~22:00 운영(휴게시간 12:00~13:00, 18:00~19:00 제외)

※ 입력방법 -> 붙임파일 참조

사전입력 기간 내 작성하지 않았거나 못하는 경우 부착용 사진 2매와 신분증 지참 후 현장 접수 가능

접수자 : 본인이 직접 접수하는 것을 원칙. 직접 접수의 예외 사례를 엄격히 제한하고 있으며 대리접

수자는 응시자의 직계 가족(조부모, 부모, 자녀, 손자/손녀 등), 배우자 등에 한하여 허용 (직계

가족과 배우자가 없는 경우에 한하여 가족관계증명서에 기재된 가족(형제,자매 등)까지 제한적으

로 허용

변경취소

- 원서 접수기간 내(2025. 8. 21. ~ 9. 5.)에만 시험 영역, 과목 변경취소가 가능

- 접수기간(2025. 9. 5.(금) 15시까지 접수 장소에 입실한 인원까지 원서접수) 이후 접수 및 변경‧취소 불가


◦ 응시 수수료 납부

- 4개 영역 이하 37,000원 / 5개 영역 42,000원 / 6개 영역 47,000원

- 현금 납부 및 계좌이체 가능


☎ 문의: 064)780-7833 / 064)780-7836

(담당선생님 부재 시에는 전화를 받으신 선생님께 회신 연락처 남길 것)


붙임: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안내

응시원서(기록용) 양식 및 작성 요령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퀵메뉴퀵메뉴영역 닫기 상단이동 하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