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서 접수
◦ 접수기간: 2025. 8. 21.(목) 09:00 ∼ 9. 5.(금) 15:00 / 12일간 (기한엄수)
※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 12:30~13:30 제외
※ 접수처: 4층 3학년교무실
◦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시스템 운영: 2025. 8. 20.(수) 09:00 ~ 9. 4.(목) 18:00
※ 해당기간 내 24시간 운영
※ 콜센터(☎1670-1515)는 09:00~22:00 운영(휴게시간 12:00~13:00, 18:00~19:00 제외)
※ 입력방법 -> 붙임파일 참조
※ 사전입력 기간 내 작성하지 않았거나 못하는 경우 부착용 사진 2매와 신분증 지참 후 현장 접수 가능
◦ 접수자 : 본인이 직접 접수하는 것을 원칙. 직접 접수의 예외 사례를 엄격히 제한하고 있으며 대리접
수자는 응시자의 직계 가족(조부모, 부모, 자녀, 손자/손녀 등), 배우자 등에 한하여 허용 (직계
가족과 배우자가 없는 경우에 한하여 가족관계증명서에 기재된 가족(형제,자매 등)까지 제한적으
로 허용
◦ 변경‧취소
- 원서 접수기간 내(2025. 8. 21. ~ 9. 5.)에만 시험 영역, 과목 변경‧취소가 가능
- 접수기간(2025. 9. 5.(금) 15시까지 접수 장소에 입실한 인원까지 원서접수) 이후 접수 및 변경‧취소 불가
◦ 응시 수수료 납부
- 4개 영역 이하 37,000원 / 5개 영역 42,000원 / 6개 영역 47,000원
- 현금 납부 및 계좌이체 가능
☎ 문의: 064)780-7833 / 064)780-7836
(담당선생님 부재 시에는 전화를 받으신 선생님께 회신 연락처 남길 것)
붙임: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안내
응시원서(기록용) 양식 및 작성 요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