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밴드 공유 즐겨찾기 SNS 공유영역 닫기
1. 접수기간: 2025. 8. 19.(화) 08:30 〜 2025. 8.25.(월) 12:00까지(업무시간 중)
2. 접수장소: 본교 행정실
3. 제출서류: 시설물 사용 신청서 1부(붙임1)
4. 사용자 선정 방법 및 발표
가. 추첨 일시: 2025. 8. 25.(월) 15:00
나. 장소: 한라중학교 회의실(1층)
다. 선정방법: 추첨 등
※동일한 시간대에 2개 이상의 단체가 신청한 경우 추첨하며, 1개 단체 접수시에는 추첨하지 않음
라. 결과 발표: 추첨 후 즉시 발표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2025학년도 하반기 체육관 사용 모집 공고문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원격수업
돌봄센터
국가상징
4.3 평화 인권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