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밴드 공유 즐겨찾기 SNS 공유영역 닫기
제주전문예술단체 광개토 제주예술단의 지역 문화활성화 프로젝트일환으로 하도 별방아트 공연장에서 오는 20일(일) 저녁 6시에 무료공연이 펼쳐집니다. 이 공연에는 우리 학교 방과후 난타부 학생들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일시 : 2025년 7월 20일 (일) 저녁 6시~7시 30분내용 : 광개토 제주예술단의 신명나는 사물놀이 및 타악 공연 제주 소리꾼 조은별의 판소리 힙합 비보이 MB크루의 비보이 댄스 하도초등학교 난타부의 난타 공연 후원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주메세나협회, 전통국악사협력 : 하도리사무소, 하도초등학교 *광개토 제주예술단 대륙의 꿈을 펼친 고구려 광개토 태왕의 웅장한 기상을 본받아 우리 고유의 전통연희가 세계적인 공연상품으로 성공할 수 있는 가능성을 펼치고 우수한 우리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무형문화재 제7-3호 호남우도농악 전수교육 조교와 이수자들로 결성된 제주도 지정 전문예술 단체 입니다. 나훈아, 박애리, 송소희, 김경호 및 BTS와의 협연 공연으로 세계적 이슈를 통해 대한민국 국회 한류문화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한국전통 문화를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습니다.
전체댓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원격수업
돌봄센터
국가상징
4.3 평화 인권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