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밴드 공유 즐겨찾기 SNS 공유영역 닫기
□ 안덕초등학교(교장 서영준)는 6월 15일(월)부터 6월 19일(금)까지 전교생을 대상으로 2026 교내스포츠클럽대회를 운영하였다.□ 1~6학년은 줄넘기, 3~6학년은 학년별 수준에 따라 피구·플로어볼·발야구·넷볼 중 2개 종목을 선택하여 팀 대항전을 치렀다.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은 건강한 스포츠 정신과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신체 역량을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원격수업
돌봄센터
국가상징
4.3 평화 인권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