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분야: 자원봉사 학생보호인력(안전지킴이) 1명
2. 활동 기간: 2025. 3. 4. ~ 2025. 2.
(공휴일 및 방과후미운영일 제외, 학교 교육과정에 따라 탄력적 운영)
3. 근무 시간:
가. 정규교육과정일: 07:50~09:20, 중간휴식 및 점심식사 등, 13:00~16:30 (1일 5시간)
나. 방학중 방과후수업일: 08:30~13:30 (1일 5시간, 통학버스 시간에 맞추어 탄력적 운영)
* 근무 시간은 협의 및 조정할 수 있으며 병원진료, 가사조력, 가정사 발생 시 탄력적 운영
4. 근무 장소: 우리 학교 내외 및 학교 주변
5. 접수 기간 및 방법
가. 채용 공고 및 접수기간: 2025. 2. 3.(월) ~ 2025. 1. 5.(수) 15:00까지
나. 제출 서류: 신청서 1부(붙임1),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1부(붙임2)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 자격증 사본(관련 자격 보유 시)
다. 제출처: 본교 교무실(방문 접수)
라. 선발 방법: 다수의 신청자가 있는 경우 본교 선정 기준에 의해 선정 후 개별 통지함.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