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밴드 공유 즐겨찾기 SNS 공유영역 닫기
□예래초등학교(교장 오순애)는 5월 29일(목) 오전 10시부터 본교 도서관에서 BYN블랙야크그룹 강태선 회장을 초청하여 '자랑스런 선배와의 만남'을 가졌다.
□자랑스런 선배와의 만남은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과 함께하는 진로 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강태선 회장은 본교 제15회 졸업생으로 사업가로서 뿐만 아니라 서울특별시체육회장, 한국스카우트연맹 총장 등을 역임하고 나눔재단과 장학재단을 통해서도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강태선 회장은 '자랑스런 선배와의 만남'에서 후배들과 질문을 주고 받으면서 도전과 성공, ‘나도 할 수 있다’는 용기와 희망을 불어넣어 주셨다. 특히,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고 끊임없이 배우고 도전하는 자세의 중요성을 강조하셨다.
□6학년 한 학생은 "자랑스러운 선배님의 좋은 이야기를 통해 앞으로 나의 진로를 정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좋은 기회를 준 학교와 선배님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고, 오순애 교장은 "이번 만남은 자신의 꿈을 구체화하고 열정을 다지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고, 선후배 간의 따뜻한 교류를 통해 학교와 지역사회에 대한 자부심을 높이고 서로에게 힘이 되는 긍정적인 관계를 만들어가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교감 김정희]
전체댓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원격수업
돌봄센터
국가상징
4.3 평화 인권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