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험 일시: 2025.9.2.(수) 08:40~17:45
* 졸업생은 08:10까지 3학년 교무실 방문 후, 고사실 입실
2. 시험 영역: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사회/과학/직업탐구, 제2외국어/한문
* 한국사 필수 응시, 미응시하는 경우 전체 성적 무효 처리
3. 우리학교 졸업생 접수 방법 * 대면 접수만 가능
가. 접수 기간: 2025.6.19.(금) ~ 7.1.(수)
*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하며 09:00~17:00 운영
나. 접수 장소 및 방법
1) 장소: 본교 3층 3학년 교무실(담당: 오정현 선생님)
2) 준비물: 응시 수수료(12,000원), 신분증, 졸업증명서
3) 응시 수수료(12,000원)를 아래 계좌로 입금 (입금자명: 신청자 이름)
* 계좌: 국민은행 933-502-00-391019 (오정현)
* 응시 수수료는 접수 시 납부하며, 접수 기간 이후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바라며, 문의사항은 064-760-5466(오정현)로 전화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