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많음
5℃
미세먼지 좋음
식중독지수 관심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밴드 공유 즐겨찾기 SNS 공유영역 닫기
1. 선정 평가기준
교육과정
학교 교육과정의 성격 및 목표에 부합하는가?
학습내용선정
학습자의 학년 수준에 맞는 학습 내용과 활동을 다루고 있는가?
개방적이고 균형적인 관점과 사고를 가질 수 있는 내용을 다루고 있는가?
학습자의 흥미를 유발하고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내용이나 소재를 다루고 있는가?
학습내용조직
학습요소(학습목표, 도입, 본문, 정리, 그림 및 도표, 참고자료 등)가 유용하게 구성되어 있는가?
학년간, 학교급간의 연계 및 계열성을 고려하고 있는가?
교수학습활동
학습 주제에 적절하며, 실현 가능한 학습 활동 및 방법을 제시하고 있는가?
교과서의 부속자료(부록,색인,용어해설, 찾아보기 등)는 충분하고 유용한가?
학습평가
다양한 평가유형(선택형, 서답형,수행평가,자기평가 등)을 안내하고 있는가?
표현표기 및 외형 체제
지면 구성(자료 배치, 줄 간격, 여백, 색조 등)이 안정적인가?
교과
과학
사회
수학
체육
미술
영어
음악
출판사
아이스크림미디어
디딤돌
동아출판
천재교과서(김)
비상교육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원격수업
돌봄센터
국가상징
4.3 평화 인권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