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밴드 공유 즐겨찾기 SNS 공유영역 닫기
교내 융합과학대회 안내드립니다. 과학에 흥미가 있는 많은 학생들의 참여바랍니다.
-대회 개요
1. 참가신청: 2026. 6. 15. (월) ~ 6. 19. (금)
2. 해결 과제 발표: 2026. 7. 6. (월) 08:30
3. 작품 기획서 제출: 2026. 7. 8. (수) 13:10 까지 수기 제출
4. 본선 진출 발표: 2026. 7. 10. (금) 각 학년 교무실 앞 게시 및 합격자 개별 통지
5. 본선 경진대회일: 2026. 7. 13. (월) 14:20~
-참가대상: 중1 ~ 중3 2인 1팀 참가
-신청 방법: 3학년 교무실 방문하여 학생 직접 신청
기타 문의는 3학년 교무실 과학 선생님 방문 바랍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원격수업
돌봄센터
국가상징
4.3 평화 인권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