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업무 분장 희망 신청 안내
2025학년도 남원중학교 교육가족으로 함께 근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25학년도 교무업무 분장에 공평을 기하여 효율적인 교육활동을 추진하려고 합니다. 이를 위하여 교무업무 분장에 선생님의 의견과 희망을 수렴하오니 아래와 같이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서류: 2025학년도 업무분장 희망 신청서(※ 별지 양식)
2. 제출 시기: 2025.01.22.(목) ~ 01.31.(금) 오전까지
3. 제출 방법
가. 교육청 메신저(교감 오철한)
나. 이메일 och64@korea.kr
※ 미제출시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신청교사의 희망이 겹치거나, 교육활동 여건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개별 교사의 희망대로 업무가 분장되지 않을 수도 있고, 또한 업무가 통합 및 조정될 가능성도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교 교육계획 및 교육과정 수립 주간: 2025.02.19.(수) ~ 02.21.(금)
☞ 우리 학교에 새로 전입해오신 선생님들께서는 출장 신청
2025. 1. 22.
교감 오 철 한
2025학년도 남원중학교 업무분장 신청 안내 :
[우리학교 홈페이지/학교소식/공지사항]에서 확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