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기본 서브비주얼
  1. HOME
  2. 학교소식
  3.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5학년도 업무분장 신청안내 및 희망신청서

  • 작성자익명
  • 등록일 2025.01.22
  • 조회수 97

2025학년도 업무 분장 희망 신청 안내


2025학년도 남원중학교 교육가족으로 함께 근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25학년도 교무업무 분장에 공평을 기하여 효율적인 교육활동을 추진하려고 합니다. 이를 위하여 교무업무 분장에 선생님의 의견과 희망을 수렴하오니 아래와 같이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서류: 2025학년도 업무분장 희망 신청서(별지 양식)

2. 제출 시기: 2025.01.22.() ~ 01.31.() 오전까지

3. 제출 방법

. 교육청 메신저(교감 오철한)

. 이메일 och64@korea.kr

미제출시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신청교사의 희망이 겹치거나, 교육활동 여건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개별 교사의 희망대로 업무가 분장되지 않을 수도 있고, 또한 업무가 통합 및 조정될 가능성도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 교육계획 및 교육과정 수립 주간: 2025.02.19.() ~ 02.21.()

우리 학교에 새로 전입해오신 선생님들께서는 출장 신청

2025. 1. 22.

교감 오 철 한


2025학년도 남원중학교 업무분장 신청 안내 :

[우리학교 홈페이지/학교소식/공지사항]에서 확인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상단이동 하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