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훈
원아현황
구분 | 만4세 | 만5세 | 계 |
---|---|---|---|
남 | 2 | 2 | 4 |
여 | 3 | 2 | 5 |
교육목표
경영목표
특색활동
그림책을 통한 지혜 기르기 | |
---|---|
목표 | ▪ 유아에게 적합한 독서환경 제공 ▪ 건전한 정서 함양 및 삶의 질 향상 ▪ 독서습관 형성을 통하여 창의적인 인재육성 |
동화에 따른 활동 방법 | ▪ 책 만들기 ▪ 생각 모으기 ▪ 동화 내용에 따라 그림 그리기 ▪ 상상하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도 |
기대되는 효과 | ▪ 심신의 건전한 발달 ▪ 타인에 대해 이해 ▪ 다양한 감정의 표현 ▪ 사고력, 창의력을 신장 |
방침 | ▪ 생활 주제에 맞게 연간 계획을 수립 ▪ 유아 발달에 적합한 다양한 종류의 책 구비(매주 목요일 실시) ▪ 아침 책읽기, 독서 골든벨, 도서관 방문 등 다양한 독서 활동 프로그램 |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