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밴드 공유 즐겨찾기 SNS 공유영역 닫기
2026년 6월 24일 수요일부터 6월26일 금요일 2박 3일동안 5, 6학년 자전거 체력도전활동을 실시하였다.
학교를 출발하여 함덕, 조천, 삼양을 거쳐 서귀포로 이동하여 쇠소깍, 금호리조트를 마지막 날에는 온평, 성산을 거쳐 종달초로 돌아오는 거리를 자전거 타기로 완주하였다.
이번 도전활동은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체력 도전 경험을 통해 인내심과 성취감을 느끼며 체력이 향상되고 자신을 더욱 사랑하게 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원격수업
돌봄센터
국가상징
4.3 평화 인권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