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기본 서브비주얼
  1. HOME
  2. 알림마당
  3. 공지/소식

공지/소식

2025학년도 조천초등학교 자원봉사 학생보호인력(안전지킴이) 모집 공고

  • 작성자익명
  • 등록일 2025.02.05
  • 조회수 23

1. 모집 분야: 자원봉사 학생보호인력(안전지킴이) 1


2. 활동 기간: 20253~ 20261

(10개월, 19일 내외, 192, 방학기간 제외, 학교일정에 따라 탄력적 운영)


3. 근무 시간: 15시간

(등ㆍ하교 시간을 기준으로 5시간 이내에서 학교장과 협의하여 탄력적으로 조정함)

4. 근무 장소: 우리 학교 내외 및 학교 주변


5. 수당 및 제공 사항: 145,000(900,000원 내외, 근무일자에 따라 달라짐), 교육활동 참여자로 활동 시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하여는 학교안전사고 예방 및 보상에 관한 법률2조에 따라 보상 가능


6. 지원 자격: 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 제20조의5 항에 해당되지 않는 자

- 75세 이하 우선 선발 / 제한사항: 현재 위촉된 학교 총 5회까지만 위촉 가능

7. 주요 역할

. 통학버스 탑승 및 탑승 학생 안전 관리

. 학교 앞 횡단보도 교통안전지도

. 취약지역(교내, ) 순찰활동 및 순회지도(학교 뒷편 해안가 등)

. ·하교 지도 및 교통 안전지도

. 학교 내 외부인 출입 관리 및 통제

. 교사와 협력하여 학교폭력 예방활동

. 학교 안전 관련 제반 업무 등


8. 접수 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2025. 2. 10.() ~ 2. 17.() (평일, 09:00~16:00)

. 제출 서류: 신청서 1(붙임1), 개인정보수집· 활용동의서 1(붙임2)

경력증명서 1(해당자), 자격증 사본(관련 자격 보유 시)

. 제출처: 본교 방문 접수(교무실, 우편 접수 불허)

. 선발 방법: 서류 및 면접심사(219() 예정)

- 다수의 지원자가 있을 경우, 본교에서 정한 선정 기준에 따라 심사 후 선정

(선정 심사위원회에서 심사 예정)

. 최종 결과 통지: 2025. 2. 21.() (해당자 개별 통지)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음.

9. 유의사항

. 응시자(미합격자에 한함)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기한내 반환 청구하지 않는 경우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작성된 것이 채용 후에 발견되면 위촉을 취소함.

. 최종합격자 통지 후 결격조회, 성범죄경력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및 건강검진 결과 이상이 있을 시에는 위촉을 취소함.

. 1차 서류 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 합격자에 한하여 기타 위촉 관련 서류를 제출함.

1) 확인서

2) 성범죄·아동학대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3) 결격사유조회 동의서

4) 6개월 이내의 국가건강검진 결과서 또는 결핵(흉부영상촬영) 검사 결과서


10. 문의처: 교무실 064-783-4703, 4702


상단이동 하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