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기본 서브비주얼
  1. HOME
  2. 알림마당
  3. 공지사항

공지사항

선택과목 변경 신청서 양식

  • 작성자익명
  • 등록일 2025.01.06
  • 조회수 197

바뀐 양식에는 과목 변경 상담 대상에 '진로 담당 교사'와의 상담이 추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변경 신청서를 작성할 때에 담임 교사, 진로 담당 교사, 교육과정 담당 교사 순으로 상담이 진행되고, 그 내용을 양식에 작성하여 서명 받는 절차가 운영됩니다. 도식화한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순서

절차

내용

1

학생의 과목 변경 희망

- 학생의 진로, 진학 및 적성과 관련하여 과목 변경에 대한 심층적인 고민 필수

2

과목 변경

신청서 작성

- 담임교사, 진로 담당 교사, 교과 교사 등과 상담 실시

- 과목 변경 신청 서류를 학생이 직접 작성하고 학생, 학부모 서명

3

과목 변경

신청서 제출

- 과목 변경 신청 서류를 담당 부서(교육과정부)로 제출 및

 교육과정 담당 교사와 상담

4

결과 안내

- 선택과목 변경 가능 여부를 논의한 후 그 결과를 학생에게 안내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상단이동 하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