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
4℃
미세먼지 좋음
식중독지수 관심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밴드 공유 즐겨찾기 SNS 공유영역 닫기
□ 광양초등학교(교장 김은희)에서는 12월 19일(목) 광양초등학교 한빛관에서 관악부 제13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하였다.
□ 광양초등학교 관악부는 2007년 창단 이후 국제관악제 및 대한민국관악경연대회 등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음악적 역량을 발휘해 왔으며 매년 정기연주회와 각종 지역 공연을 통해 지역 예술문화발전에도 기여해 왔다.
□ 이번 연주회는‘함께 엮은 하모니, 피어나는 아름다움’ 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연주곡과 특별공연을 포함하여 총 2부로 구성되었다. 1부에서는 학생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악기를 체험하는 시간으로 운영되어 큰 호응을 얻었으며 2부에서는 강유미 선생님의 지휘로 △‘Walking on Air’외 9곡 및 금관악기 앙상블 ‘ 제주브라스퀸테’ 단원들의 멋진 연주도 함께 펼쳐져 관객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였다.
□ 학생들은 연주회를 준비하며 친구들과 함께 서로 배려하고 협력하며 하나가 되는 즐거움을 경험했으며,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정기연주회를 개최하게 되어 큰 보람을 느꼈다. 연주회에 참여한 6학년 학생은 ‘수줍고 떨리는 마음으로 무대에 섰지만 졸업을 앞두고 아름다운 음악으로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기쁘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하였다.
□ 광양초등학교 교장(김은희)은 ‘이 무대를 위해 노력한 학생들과 선생님, 그리고 응원해 주신 모둔 분들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관악부의 화음이 널리 펴져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전하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하였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원격수업
돌봄센터
국가상징
4.3 평화 인권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