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주여자고등학교는 오는 2025년 12월 23일(화) 19:00, 제주문예회관 대극장에서 '카멜리아 윈드 앙상블 제2회 정기연주회(지휘: 공미경)'를 개최할 예정이다.
□ 이번 연주회에서는 Satoshi agisawa 작곡의 『Memories of Friendship』을 시작으로, G.Puccini의 오페라 ‘나비부인’ 아리아 『Nessun dorma』, Ed Huckeby의 『Ascentium』, Scott Watson의 『Extraordinary Machines of Clockwork and Steam』를 비롯하여 Johnnie Vinson의 『Disney Film Favoritess』, L.Anderson의 『The Typewritter』를 연주하며 클래식부터 영화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다. 또한 1학년 학생들로 구성된 합창단이 무대에 올라 영화 '오빠생각'의 수록곡인 홍난파 작곡의 『고향의 봄』을 선보이며 음악의 깊이와 따뜻함을 더할 예정이다.
□ 특별출연으로는 본교 졸업생이자 바순 연주자 김아연(한양대 대학원 재학)이 참여해 C.M. von Weber의 『Concerto for Bassoon in F Major, op.75』 중 3악장을 연주하며 한층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한다.
□ 제주여자고등학교는 이번 정기연주회를 통해 학생들이 음악적 표현력과 감수성을 기르는 것은 물론, 협업과 책임을 바탕으로 한 예술 활동의 가치를 체험하며 성장해 온 과정을 공유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배움이 무대로 확장되는 교육의 성과를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는 뜨식ㅍ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