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체육시설 개방 및 제안서 모집 공고의 필요성
가. 학교 일과 후 체육관을 개방함으로써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들과의 유대감 강화 및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통한 체력증진 기대
나. 사용 신청자들에 대한 제안서 평가 과정을 통하여 선정절차의 투명성 확보
2. 체육관 현황
가. 개방(사용허가) 예정일: 2025년 9월부터
나. 체육관 면적: 1,125.3㎡
3. 제안서 접수
가. 기간: 2025. 8. 20.(수) 〜 8. 27.(수) 15:00까지 (토 ․ 일 제외, 근무시간 내)
나. 장소: 우리 학교 행정실(064-798-2200)로 직접 제출
다. 제출서류: 체육관 사용 신청 제안서 1부, 추가 홍보자료 제출 가능
4. 제안서 평가 및 결과 발표
가. 제안서 평가: 2025. 8. 28.(목) 심사위원들이 제안서를 토대로 평가
나. 선정 결과 발표: 2025. 8. 28.(목), 학교 홈페이지 탑재
* 자세한 내용 및 필요서류는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