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기본 서브비주얼
  1. HOME
  2. 학교알림마당
  3.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5년 3월 ~6월 체육관 이용자 모집 공고

  • 작성자익명
  • 등록일 2025.02.10
  • 조회수 123

2025년 2월~2025년 6월 함덕중학교 체육관 사용 허가에 따른 이용자 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체육관 사용 가능 기간 및 시간

가. 사용가능 기간: 2025. 3. 1. ~ 2025. 6. 30.(4개월)

나. 사용가능 시간: 평일 20:00~22:00(단, 주말 및 공휴일 18:00~22:00)

다. 사용료: 1시간당 3,000원(냉난방기 사용 시 20% 가산)

*학교 학사일정 및 우리학교 학생들의 체육관 사용시간으로 인해 이용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

*학교 행사 및 학교 공사 등이 있을 경우 개방 일정 변경 가능

2. 신청서 접수

가. 신청기간: 2025. 2. 12.(수) ~ 2025. 2. 14.(금)

나. 신청방법: 함덕중학교 홈페이지-우측 퀵메뉴 "시설사용예약" 통해 신청 (https://school.jje.go.kr/eduse/main.do)

*동일인(또는 단체)이 동일 시간대 중복 신청 금지(적발 시 사용허가 취소)

*영리를 목적으로 학교시설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사용불가(적발 시 사용허가 취소)



3. 시설 사용 신청 추첨 및 발표

가. 동일 사용 시간대 중복 신청이 있을 경우 추첨

*동일 사용 시간대 중복 신청이 없을 경우 사용승인 개별 통보

나. 추첨일시: 2025. 2. 18.(화) 14:00 (일정 및 시간 변경 시 문자로 통보)

다. 장소: 함덕중 행정실

라. 추첨방법: 신청서를 제출한 단체 대표가 참석한 상태에서 접수번호 순으로 공개 추첨

마. 결과 발표: 추첨 후 즉시 발표



4. 이용자의 준수 사항

가. 이용자가 체육관 시설물 및 물품을 손상시키거나 잃어버린 때에는

이를 즉시 원상 복구하거나 그 손해를 배상해야 함

나. 이용자는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폐기물 등을 거둬야 함


붙임 학교시설예약시스템 예약신청 방법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상단이동 하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