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한림고등학교 입학전형 합격자 등록 및 입학 관련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구 분 | 일 시 | 비 고 |
합격자 발표 | 2024. 12. 20.(금) 10:00 |
한림고등학교 > 알림마당 > 2025학년도 신입생 합격자조회 학생 성명, 학생생년월일 6자리, 전화번호 4자리1111(모든 학생 공통)로 입력 |
합격 통지서 출력 | 2024. 12. 20.(금) 14:00 | - 소속중학교별 나이스시스템에서 출력 - 타시도 졸업생, 검정고시 합격자는 개별 안내 (문의: 064-795-5541,5542) |
합격자 등록 | 2024. 12. 23.(월) 08:30 ~ 2024. 12. 27.(금) 16:30 | * 제출 서류 사전 준비 한림고등학교 교무실 (문의: 064-795-5541,5542) |
■ 등록 방법
① ‘2025학년도 신입생 등록원’ 작성
②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거나 팩스(796-9819)를 이용하여 제출
※ 위 기간에 ‘신입생 등록원’을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
※ 등록을 포기할 경우에도 반드시 ‘등록 포기원’을 제출해야 합니다. 등록 포기원은 팩스로 제출할 수
없습니다. 학생과 학부모가 학교를 방문하여 직접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에 의해 등록한 학생들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 서류
1. 2025학년도 한림고등학교 신입생 등록원 또는 입학(등록) 포기원 1부
2. 2025학년도 한림고등학교 신입생 스쿨뱅킹 신청서 및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부
(교복구입비, 현장체험학습비, 석식비 등을 납부하려면 스쿨뱅킹을 신청해야 합니다.)
3. 2025학년도 학교주관 교복(동복) 구매 신청서(가정통신문) 1부
4. 2025학년도 1학기 한림학사 입사 신청서 및 서약서(신입생)(신청자에 한함) 1부
■ 유의 사항
- 등록 기간 내에‘신입생 등록원’을 제출하지 않은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 기타 사항은 한림고등학교 교무실(☎795-5541, 5542), 행정실(☎795-5500,795-5505)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