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중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록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인력풀 등록 신청서 접수기간 : 2024. 12. 2.(월) ~ 2024. 12. 6.(금) 09:00~17:00(주말, 휴일 제외, 12:00~13:00 , 점심시간 제외)
2. 인력풀 등록 절차 :
- 인력풀 등록신청서 등 필요 서류[신청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교원자격증, 졸업(학력)증명서] 제출
- 인력풀 등록(도교육청 홈페이지 - 뉴스/소식 - 채용시험정보 -학교인력풀지원 - 기간제교원인력풀)
(이메일 및 팩스, 팩스의 경우 수신여부 확인 필요)
※ 인력풀 등록 기간 외에 작성글은 자동 삭제됩니다.
3. 반드시 기간제교원 인력풀 안내문 숙지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4. 기존 등록자가 연장신청을 하는 경우 기존 자료 삭제 후 새로 글쓰기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5. 2021년 기간제교원 인력풀신청자 자료는 2023년까지만 유효하오니 접수기간에 다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064-710-0358/0356, 팩스 064-710-0339, 이메일 bon05@korea.kr
붙임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록 신청 안내문(신청서, 개인정보동의서 서식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