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시: 2025.6.10.(화) 17:20 ~ (17:00까지 입실 완료, 이후는 출입 통제) 본인 확인 후 입실 가능: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지참 2. 장소: 본교 자기주도학습실(별관 1층) (※ 참가인원에 따라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3. 참여방법 가. 참석자 명단에 서명 및 휴대폰을 제출하고 심사표를 받아 입실하여 좌석에 앉기(필기구 지참) 나. 심사 당일 심사참여자 제한대상 확인 후 제한 사유 해당자는 심사 불가 - 지원자와 친족관계에 있는 자 - 지원자 제자의 학부모 - 지원자를 추천한 자 - 기타 심사의 공정성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자 등 다. 지원자의 학교경영계획 설명을 듣고 심사표에 기록 - 설명회 진행 중 심사에 방해되는 일체의 행위(휴대폰 통화, 박수, 환호, 야유 등) 금지 라. 학교경영계획 설명회 종료 후 담당자에게 직접 심사표 제출(대리제출 불가) 마. 참가 신청서를 사전에 받아 심사자명부를 작성하므로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님은 설명회 참가 신청서를 신청기한(5.26.(월))까지 제출 바. 재학 중 학생의 1가족 당 학부모 1명만 신청 가능 - 형제, 자매가 재학하고 있는 경우 최고 학년 학생의 학부모 자격으로 1명만 신청 사. 기타 자세한 내용은 당일 안내함 4. 기타 가. 『학교경영계획 설명회』 참석은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학부모만 가능(자녀동반 참석 불가) 나. 심사가 공정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협조 바랍니다. 다. 참가 신청서 제출 후 지원자와 접촉 금지 등 보안 유지에 협조 바랍니다. 라. 학교 또는 교육청 심사위원 위촉 시 학교경영계획설명회 심사 참여 제한(중복 심사 불가) 5. 참가 신청서 제출: 2025.5.26.(월)까지 담임선생님께 제출 (※ 담임선생님께 제출하지 못할 경우는 직접 행정실로 제출하거나, 팩스(730-5399), 학교 메일 (daejeongyg@korea.kr) 신청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