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을 함에 있어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의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여 한정된 예산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대 상 : 교육수요자(학생, 학부모, 지역주민 등)
2. 운영기간 : 2024. 12. 17.(화) ~ 12. 20.(금) 까지
3. 방 법
- 붙임 서식 작성 후 우편, 인편, 팩스 등을 이용하여 학교로 제출
※ [붙임] 서식 참조(임의 변경 사용 가능하며,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에 탑재됨)
- 학교 행정실 전화(T.740-0704) 또는 행정실 팩스(T.740-0799) 이용
4. 의견수렴 내용
- 학교예산의 효율적인 운영방안
- 학교교육 발전에 필요한 사업
- 기타 예산편성과 관련된 사항